티스토리 뷰

탤런트 이상우 집안 그리고 김소연


이번에 미우새에 김소연씨가 출연해서 이상우와의

결혼생활을 공개 했는데요.

두 사람은 가화만사성이라는 드라마에서 만나 7개월만에 결혼한

커플로 알려져 있습니다.

평소 털털하고 검소한 모습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


탤런트 이상우는 2남중 첫째인데요.

훤칠한 키 186센티에 81킬로그램으로 탄탄한 몸을 하고 있습니다. 

2005년 열 여덟 스물 아홉으로 데뷔했다고 하네요.




인스타그램에도 김소연과 찍은 사진이 있더라고요.




미우새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눈에서 아직도 꿀이 떨어지는 신혼이에요.

서로의 나이가 같은 39세로 친구처럼 잘 지내는 것 같네요.




탤런트 이상우 집안 그리고 김소연

이상우씨 집안은 과묵한 집이라고 하네요.

하나의 에피소드가 있는데요.

하루는 개가 짖었는데 어머니가 조용히 하라고 한번 했고,

그 이후 그 강아지는 안 짖는다고 하네요.


정말 과묵한 집안으로 그래도 예능프로그램에서 가족이야기를

한다는 것은 그래도 화목한 집안 같습니다.


앞으로도 달달한 신혼생활 계속되시고요.

응원하겠습니다.


댓글